홈으로
게임정보
커뮤니티

메카리포트 > 메카리포트
  • 다시 찾아온 '연쇄할인마' 도타 2 서리축제 기념 할인 시작!
  • 게임메카 남윤서 기자 입력 2013-12-13 14:04:05
  •  

   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넥슨이 정식 서비스 중인 도타 2가 서리축제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.

     

    서리축제 할인 이벤트는 '망령의 밤'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금일(13일)부터 1월 4일까지 각종 스킨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. 세일 품목은 영웅 스킨, 짐꾼, HUD, 아나운서 팩이며 개수는 약 240여 개에 달한다. 할인율은 아이템마다 다르지만, 최대 75%까지 할인이 되고 있다.

     

   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받는 품목은 단연 컨카의 '레비어선의 병기 세트'와 하늘 분노 마법사의 '구름자락 전투 장비 세트'이다. 두 영웅 스킨은 인게임 품질이 높다고 정평이 나 있다. 그리고 자연의 예언자 '곰팡이 군주 세트'도 인기 품목 중 하나다. 곰팡이 군주 세트를 착용하면 자연의 예언자가 하수인으로 부르는 나무정령이 버섯이 피어난 모습으로 바뀌기 때문이다.

     

    ▲ 유저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75% 세일

     

    ▲ 왼쪽부터 레비어선의 병기세트, 구름자락 전투 장비 세트, 곰팡이 군주 세트

     

    한편 도타 2는 금일(13일) '망령의 밤' 업데이트를 적용하면서 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. 망령의 밤은 도타 2 영웅 중의 한 명인 '해골 왕'이 부활 궁극기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기력이 다해 부활을 못하고 있는데 플레이어들이 이를 해결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. 플레이어들은 망령들과 싸우면 유령의 파편을 얻을 수 있고 충분한 수의 파편을 모으면 열쇠가 없어도 열 수 있는 성유물함을 획득 할 수 있다. 뿐만 아니라 일정량의 파편을 모으면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는 '망령의 밤 진상물'로도 교환이 가능하다.

     

    그리고 새로운 영웅 '군단 사령관'이 등장한다. 군단 사령관은 아군의 행동 불가 효과를 제거하는 기술을 지녔고 적 영웅과 강제로 1:1의 결투 상황을 만드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. 칠흑왕의 지팡이를 구매하고 적진에 뛰어들면 그야말로 전장의 사령관을 보는 듯한 재미를 주리라 예상된다. 그밖에도 유저 인터페이스나 커뮤니티, 게임 밸런스 등의 조정이 적용됐다.

     

    글: 게임메카 남윤서 기자(nell@gamemeca.com)